옥천군. 과일의 제왕 포도 복숭아로 여름철 수도권 공략 나섰다!

  • 등록 2025.08.18 09:10:07
크게보기

옥천군,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서울 양재점에서 포도ㆍ복숭아 홍보 실시

 

경제인투데이 류현민 기자 | 옥천군은 지난 14일부터 4일간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서울 양재점에서‘충북 옥천 농산물 홍보 판촉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출하시기를 맞아 옥천의 대표 과수인 포도와 복숭아의 우수한 품질과 맛을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농가 소득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품목은 옥천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서 공동 선별한 고품질 포도와 복숭아로 현재 옥천군 농산물 공동브랜드‘향수30리’로 출하되어 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박덕흠 국회의원이 직접 참석해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옥천 포도와 복숭아의 매력을 적극 홍보해 눈길을 끌었으며 옥천군농업기술센터, 농협옥천군지부장, 지역농협조합장(옥천·이원·청산), 포도·복숭아 공선회 임원들도 함께 참여해 현장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며 옥천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군 관계자는“당도와 신선도가 뛰어난 옥천의 포도와 복숭아를 앞으로도 수도권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옥천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직거래 행사와 홍보 마케팅을 통해 옥천 농산물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류현민 기자 bizintoday@daum.net
Copyright @경제인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